국제자격검정원, 교육청등록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타로카드배우기, 타로독학 및 심리상담  관심자를 위해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을 포함한 다양한 심리상담 교육과정을 무료수강 해볼 수 있도록 교육비를 전액면제 해주는 무료교육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타로심리상담사는 타로카드를 활용한 상담을 통해 내담자의 우울, 불안감 해소 등 심리적인 안정감과 심리적 문제 해결 조언을 주는 역할을 한다. 현재 심리상담, 심리치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심리상담 도구를 활용한 미술심리상담사, 원예심리상담사, 타로심리상담사와 같은 직업의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무료교육 신청방법은 교육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시 최대 3과정의 강의 수강료와 시험응시료가 전액 면제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강의에 필요한 교안과 시험예상문제 또한 학습 자료실 내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금전적인 부담 없이 누구나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교육원의 모든 자격증은 1급과 2급 통합교육과정으로 4~6주간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강의 수강 및 최종 자격시험 합격 시, 자격증 취득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따기 쉬운 자격증 및 노후자격증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 교육과정에서는 메이저 카드, 마이너카드 해석방법과 더불어 스프레드 방식 실전연습을 다루고 있어 카톡, 전화 무료타로, 타로카드해석 등을 알아보고 있는 이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국무총리산하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에 기재 및 타로카페 창업 등에 활용 가능하며, 성인이라면 누구나 학력, 성별, 전공자 유무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배워볼 수 있는 기초이론과 실생활 및 직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무과정으로 구성되어있어 주목받고 있다.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 외에도 아동, 청소년과 노인 등 연령별, 가족과 부부 등 대상자별 심리상담기법을 배워볼 수 있는 심리상담사자격증 교육과정이 개설되어있다. 국제자격검정원은 전문교수진을 선별 자체 스튜디오에서 강의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달 최대 2과정의 강의를 개설하여 예비 학습자에게 제공 중에 있다. 또한 수강을 완료한 후에도 취업실무특강과 취업정보사이트 운영 등 학습자에게 전폭적으로 취업정보를 지원한다.

무료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국제자격검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