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기숙학원 이천청솔기숙학원은 지난달 12일에 개강한 재수정규반에 이어서 3월 3일 개강하는 재수 정규반 추가 모집한다. 재수 정규반은 필서 과목인 국영수 외 한국사, 사회탐구, 과학탐구, 인문논술, 수리논술, 심리학 수업 등이 진행된다.

이천청솔기숙학원은 그룹별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의·치·한·약·수 그룹, S·K·Y 경찰대 그룹, 명문대 그룹 등으로 반을 구성했다. 각 반은 총괄관리자, 국어, 수학, 영어 관리 교사, 그리고 생활지도 관리 교사로 구성된다.

필수 과목인 수학은 참여 재수생의 성취도를 고려하여 반을 재편성하고, 각 반마다 수학을 관리하는 교사가 배정된다. 오후 자습시간에 학생들이 질문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는 청솔독서교재를 활용, 영어는 매일 영단어 60개와 국어 필수 어휘 10개를 암기하게 된다. 또한 필수 과목은 일일 테스트를 진행하여 학습 성취도를 점검한다.

또한 한 주간의 학습을 점검하기 위해 주말에 모의고사를 실시하며, 학생들은 개인화된 교재와 외부교재를 활용하고, 인터넷 강의를 통해 기초 부분을 익힐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학생들 간 학습 격차를 줄이기 위해 정규 수업 외의 개별 클리닉 수업과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