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5년 세무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연간패키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시험 대비 연간 커리큘럼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수강할 수 있는 내용이다. 할인 혜택 적용 시, 1개월 수강료가 약 18만원 수준으로 낮아져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간 종합회원제 토요반 혹은 일요반으로 가입하면 2024년 4월부터 2025년 4월까지 일 년 동안, 주요 3과목 기본종합반, Pre종합반, 1차 종합반, 객관식 종합반, 과목별 파이널 일일정리까지 25년 세무사 1차 시험 합격을 위한 모든 커리큘럼을 소화할 수 있다.

연간 회원제 특전으로 Pre 재정학 및 단권화 요약집 1권 등 총 교재 2권을 무료로 증정하며 2025년 세무사 시험일까지 복습용 전 과정 온라인 강의 연장 오픈, 회계원리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세무사 모의고사 2회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차 합격 후 세무사 2차(동차) 시험 대비에 들어가는 수험생을 위해 세무사 2차 종합반 30%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재수강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종합반 재수강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연간 커리큘럼을 통해 충분한 기간 동안 단계별 반복 교육과 집중 강의, 종합 교육을 진행하여 비전공자나 주부, 직장인 등도 세무사 1차 시험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교수진이 이끄는 체계적인 전문 교육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아이파경영 연간회원제의 혜택을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간회원제 이벤트의 수강 및 가격 정보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