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레드가 봄맞이 상류층 VIP 고객들을 위한 전문화된 성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레드는 상류층 VVIP 매칭 전문가로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커플매니저들이 세심한 만남을 주선한다. 전문직 종사자 및 재계, 법조계, 의료계 엘리트 인사 등을 물론이고 명문가 회원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노블레스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철저한 보안 속에 확실한 신원검증을 통과해야만 가입이 가능하며, 전문 커플매니저들에 의한 밀착 회원 관리가 이뤄진다. 철저히 회원별 니즈에 초점을 맞춰 결혼에 이르도록 만드는 성혼주의 만남을 지향하고 있다.

노블레스 레드의 성혼 전문가들은 교제에 대한 정보와 매칭에 대한 정보 등을 함께 공유하며 성혼에 알맞은 매칭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초혼, 만혼, 재혼 등 고객별 상황과 가문, 경제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매칭 시스템을 통해서 다양한 조건에 맞게 가장 알맞은 상대를 매칭하고 있어 성혼율과 고객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업체 김은순 이사는 “전문 매니저들이 다수의 커플들을 성혼시키면서 쌓아온 커리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류층 회원들에게 전문화된 성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노블레스 레드는 최고의 성혼 파트너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노블레스 레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