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CLASS 101’와 협업해 강의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이 ‘CLASS 101’와 함께 선보인 클래스에서는 2040 미혼 남녀들의 성공적인 결혼을 위해 나 결혼해도 될까?, 결혼까지 시기별 연애 꿀팁, 배우자 선택 관점으로 보는 눈 등 결혼 노하우에 대한 모든 것을 커리큘럼에 담아 제공한다.

5,000쌍의 커플을 탄생시킨 노블레스 수현 경광현 본부장이 15년간 결혼 전문가로서 얻은 모든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패 없는 결혼을 노하우와 실전 시기별 연애 TIP을 공유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단순한 컴퓨터 매칭과 차별화된 ‘NCS 감성 매칭시스템’을 통해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직업, 취향 등을 고려한 뒤 커플 매니저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자를 선별한다.

아울러 회원 남녀 성비를 54:46으로 고르게 유지해 모든 회원에게 만남의 기회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매칭된 이성과 5성급 호텔 라운지에서 첫 만남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결혼을 두려워하는 미혼남녀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성공적인 결혼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나에게 맞는 배우자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강의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평소 ‘나 결혼할 수 있을까?’, ‘결혼은 대체 어떻게 하는 거야?’, ‘좋은 짝 만날 수 있을까?’ 등 결혼에 대한 고민을 가진 미혼남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들에게 보다 폭넓은 매칭을 제공하기 위해 대전과 대구, 부산, 광주 지사를 오픈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