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까사그랑데는 커플 매칭 예능 ‘커플팰리스’에 예식장 장소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커플팰리스는 Mnet 예능 프로그램으로, 내 일생의 짝을 찾기 위한 싱글 100인의 대규모 웨딩 프로젝트이다. 매칭이 성사된 커플은 팰리스 위크로 향하며, 현재 매칭된 커플에 과몰입하는 현상이 나타날 정도로 프로그램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프로그램 내 예식장 장소로 소개된 까사그랑데 웨딩홀은 하나의 공간에 두 가지 감성을 담은 웨딩 공간을 제공한다. 커스텀 웨딩이 가능하여 밝고 화사한 컨셉부터 톤 다운된 클래식한 컨셉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빛을 적절히 조절하며 밝은 컨셉의 가든 웨딩부터 하우스웨딩, 채플 웨딩, 컨벤션 웨딩 등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고, 13m의 높은 천정고와 대형 아치 오브제로 웅장함을 더했다.

내부 공간도 넓어 약 180석까지 수용 가능해 많은 하객과 함께할 수 있으며, 특히 웨딩홀 내 신부대기실과 이어진 나선형 계단으로 신부 입장 시 만인의 시선을 주목하게 한 부분이 돋보인다.

연회장 역시 높은 층고와 웨이브오브제, 샹들리에 등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통창으로 도심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개방감이 돋보인다. 식사는 2시간으로 넉넉하며, 예식 타임별로 층을 구분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 메뉴는 130여가지의 뷔페로 준비된다.

관계자는 “까사그랑데는 접근성이 우수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 연출이 가능해 많은 분이 주목하고 있다. 올해 예약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므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추려면 미리 문의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