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교수진과 피아노 개발 전과정을 함께 연구하고 88건반 어쿠스틱 그랜드와 같은 메카니즘을 적용하여 제품 경쟁력을 갖춘 다이나톤DP3000Q 디지털피아노가 재입고기념 선착순 50명 한정특가를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네이버 공식몰에서 3월 24일부터 3일간 반짝 진행하며 최신형 전자 디지털피아노 DP3000Q을 최대 61만원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간내 구입시 무료배송 및 무료설치가 가능하며 피아노에 특화된 교육 기능을 재생하여 학습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홈트레이닝 키트, MBTI 성격유형별 일대일 음악학습 컨설팅이 제공된다.

또한 디지털피아노 전용 러그 및 오염을 피할 수 있는 의자 커버, 다이나톤 정품 헤드폰 등 연주에 최적화된 풀패키지 구성을 갖췄다. 다이나톤은 1987년 KEC 사의 전자악기 사업부문을 출발한 이래 고객 중심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신기능,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특히 36년 동안 소리에 대한 노하우를 발판으로 악기의 표준을 제시하며 음악전문 교수진과 협업하여 프리미엄 사양의 DP3000Q을 개발, 제조하여 업그레이드 후 새롭게 런칭하였다. 국내 음악교수진과 공동으로 만든 ‘다이나톤DP3000Q’은 핵심사양과 안전사양을 보강해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을 기존과 동일하게 책정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감수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고가의 교육 콘텐츠 및 음원을 단독 내장하였고, 건반 터치 모드를 세분화해 사용자 별로 최적화된 맞춤 타건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집중력 향상과 휴식 등 두뇌 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레인 케어를 추가했다. 다이나톤 회사의 메인 슬로건은 ‘즐거운 연주’로 누구나 쉽게 최적의 환경에서 음악을 접할 수 있는 방법을 디지털피아노에서 제안하고 있다.

교육기능 뿐 아니라 디지털피아노 최고 사양에만 적용되는 256 동시 발음과 세계적인 풀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의 라이브 샘플을 기반으로 한 HQ Stereo Orchestra 사운드뱅크로 클래식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피아노 연주 주법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어 전공자에게도 적합하다.

업체 관계자는 “출시되자마자 완판 행진을 기록할만큼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역마진 구조로 어렵게 행사를 기획했으니 금번 네이버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신형 DP3000Q 디지털피아노 프로모션에서는 구매를 1인 1대로 한정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