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럭셔리 펫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온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문 O2O 셀렉숍 하즈펫이 현대백화점 디큐브점에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론칭한다. 

차별성과 희소성있는 고퀄리티 제품군으로 유명한 하즈펫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역시 프리미엄 펫 패션, 가구, 악세사리, 사료, 간식 등 품격있는 반려인들을 위한 수준 높은 펫 셀렉샵의 기준을 보여준다. 

100% 핸드메이드 유럽 악세사리와 오리지널 영국 디자인의 펫가구, 블랙핑크 강아지옷 컬렉션, 슈퍼주니어 김희철씨의 반려견 기복이 사료로 유명한 비건사료 그래잇빌리 등 한 층 더 다양해진 프리미엄 제품들이 라인업 되었으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특히 세계 최초 프리미엄 PDRN 펫샴푸인 디스테이션의 PDRN 스킨케어 제품들을 최초로 선보인다. 

PDRN은 피부과에서 샤넬주사, 연어주사, 리쥬란 으로 불리는 성분으로 연어에서 추출하여 정제된 고품질의 원료로 미용성분에 쓰이는 신소재이다.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점에서의 하즈펫 오픈 행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유명인들이 적극 홍보에 참여할 예정이며, 많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프리미엄 케어 제품과 사료, 패션 아이템을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하즈펫은 온라인, 오프라인의 지속적인 고급 마케팅을 통해 최고의 애완동물 관리 솔루션과 럭셔리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