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가 출간한 ‘2024 공인중개사 오시훈 키워드 암기장 부동산공법’ 수험서가 지난 18일,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국내도서 전체 일별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35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오는 10월 26일 시행된다. 에듀윌은 시험까지 약 7개월이 남은 시점인만큼 수험생들의 학습 패턴 또한 두꺼운 '기본서' 보다는 기출문제집 위주로 바뀌어야 한다며, 부족한 이론은 핵심만 빠르게 정리하면 되기 때문에 '암기노트(암기장)'과 '요약서(합격서)' 형태의 콤팩트한 책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부동산공법은 분량이 방대하고 최근 긴 법조 지문이 그대로 출제되는 추세라 공부하기가 더 까다로운 과목이다. 오시훈 키워드 암기장은 부동산공법을 필수 키워드 위주로 반복 학습하며 자연스럽게 암기가 가능하도록 만든 수험서다.

아울러 15개년 부동산공법 기출을 철저히 분석했으며 시험에 꼭 나오는 빈출 지문만 엄선해 15일간 빠르게 공법을 정리할 수 있다. 빈출 지문을 주제별로 정리하면서 빈칸 채우기를 통해 지문 속 핵심 키워드 또한 바로 암기하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일반 판매도 아닌 예약판매 도서이자 수험서가 국내도서 전체 일별베스트 1위에 오르는 경우는 매우 이례적이다”라며, “그만큼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의 팬덤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한편, 예약판매 중이던 ‘오시훈 키워드 암기장 부동산공법’ 교재는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 기준으로 21일부터 출고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