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파워코리아 백정준 기자가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기업 취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씨랩, 더 시에나 그룹,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월간 파워코리아 백정준 기자는 2003년부터 현재까지 20년여 년 동안 2,000여 곳이 넘는 중소기업 대표와 소상공인, 전문인들을 인터뷰해 온 베테랑이다. 현장을 직접 찾아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균형 잡힌 기사로 세상에 알리며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해왔다.

특히 스타트업과 벤처기업 등 잠재력있는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대한민국 산업 발전을 이끌어 온 기업들에 힘을 실어 주는 기사들로 호평을 받아왔고, 기업들이 기업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좋은 제품을 세상에 알리고 유망 기업이 스타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게 가치를 높여주는 언론 활동을 이어왔다는 평을 받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