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김민경 교수가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간호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한국비철,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김민경 교수는 교육의 시선을 교수자에서 학습자로 옮겨 학습자의 성과를 어떻게 높일 것인가를 계속 고민한 결과, 여성건강간호학교과목에서 에듀테크 기반 블렌디드 교수법을 개발하여 학습자 맞춤형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김민경 교수는 지난 2월 아시아교육협회(ECA)에서 개최하는 제3회 HTHT(high touch high technology) 마스터클래스 대학부문에서 한국디지털교육협회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