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다이렉트 구미웨딩박람회가 4월 20일부터 21일 양일간 '삼성스토어 구미'에서 개최된다. bw웨딩, 라뷰, 금오산호텔 외에 구미지역 웨딩홀들을 현장에서 심도 있는 상담, 할인과 지원금을 받으면서 실시간 계약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 대구, 구미에 위치한 전문 웨딩 및 혼수 업체가 다수 참여하는 가운데 중간 단계 3단계 이상 축소로 기존 박람회들과 차별화된 할인과 각종 다이렉트 웨딩 혜택 및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최측은 지난 회차의 현금 경품추첨이 매진되었기에 더 많은 분들이 받을 수 있는 현금 캐시백 경품을 더 많이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5년도 최신 하이엔드 및 프리미엄 라벨 드레스 등 얼리버드 이벤트와 함께 중간 유통 과정을 3단계 이상 제거한 다이렉트 가격과 추가금 없이 각종 보너스 포인트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테랑 웨딩플래너와 웨딩전문가들이 업체 입장이 아닌 고객 입장에서의 예산, 결혼 시기 그 외 여러 가지 돌발 변수에 따른 최적화된 플랜과 솔루션을 계약자 전원 무료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웨딩 전문가들의 큐레이션 서비스, 무료 시식 그 외 고객의 시각을 중점으로 둔 프리미엄 다이렉트 웨딩박람회의 한정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스드메, 신혼여행, 한복 외의 여러 웨딩 혼수 업체들이 한자리에서 고객들의 여러 고민들에 대한 웨딩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며, 그 외 40여 개의 연계 제휴 웨딩 혼수 업체들의 박람회 할인 외에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최측 관계자는 "지난 박람회에서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과 계약에 감사드리고 더 많은 현금 경품 추첨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각 업체들에게 직접 결제하는 투명한 안전 결제 시스템으로 박람회 주관사나 웨딩플래너 먹튀 피해를 사전 차단할 수 있다”라며 “결혼 준비 중인 예비 커플들이 많이 걱정하는 부분이 결혼 비용을 합리적으로 절약하면서 제대로 된 품질로 진행하는 것인데 중간 유통 과정 최대 축소로 추가금 걱정없는 품질 보증제 웨딩패키지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가능하다는 것이 차별화된 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 불안요소를 제거해서 안전한 결혼 문화를 앞장서갈 것이며, 결혼 진행 시 중간 유통 마진을 고객에게 돌려드려 추가금 걱정 없는 만족도 높은 품질 보증제 웨딩패키지를 2일간 한정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결혼 준비가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람회 참관을 원하는 홈페이지 예약 대상자에게는 각종 할인을 추가적으로 더 받을 수 있는 웨딩 현금 할인 쿠폰 및 선물들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입장 예약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