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롬 공식 인증점 (주)삼정이 3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워시콤보를 출시하며 성황리에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워시콤보는 LG트롬 신제품으로 공식 인증점인 (주)삼정에서 판매 중인 제품이다. 세탁과 건조, 미니워시 등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3 in 1 제품 중에서는 최대 용량을 갖추고 있다.

우선 워시콤보는 세탁과 건조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 제품이다. 기존에는 세탁기, 건조기 등 각기 다른 제품을 구매해야 했지만, 워시콤보를 이용하면 공간 차지 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아래에는 미니워시가 적용되어 있어 위, 아래 동시 세탁을 할 수 있다. 세탁 공간까지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 및 건조가 되는 동안 미니워시를 이용해 필요한 세탁물을 따로 분리 세탁할 수 있다.

올인원 워시콤보는 6가지 모션으로 옷감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옷감에 맞는 똑똑한 맞춤 세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딥러닝 AI와 6가지 모션을 통해 세탁 및 건조를 할 수 있어 효율적이라는 평가다.

업체 관계자는 “워시콤보는 세탁, 건조는 물론 미니워시까지 정착되어 트윈워시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면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을 지닌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인원 워시콤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삼정 공식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