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전 순천 파인힐스 골프&호텔에서 진행된 투어링스 팸투어 행사에서 여행사 관계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투어링스)
25일 오전 순천 파인힐스 골프&호텔에서 진행된 투어링스 팸투어 행사에서 여행사 관계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투어링스)

글로벌 골프 투어 전문 여행사 투어링스(대표 장문수)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1박2일간 서울 및 부산, 경남 지역 여행사 관계자 30여 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사 초청 팸투어는 순천에 위치한 파인힐스 골프&호텔에서 진행되었으며 서울 및 부산, 경남 지역 골프 여행사 관계자들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진행됐다. 특히 행사가 진행된 파인힐스CC는 투어링스와 올해 특별 상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향후 패키지 여행 상품 이용 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 일간 진행된 이번 팸투어에서는 파인힐스CC 라운드는 물론 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를 초청해 파3 이벤트, 동반 라운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럭키드로우를 통해 투어링스 단독 총판 구장인 태국 로터스밸리, 가고시마 케도인 등의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해 참여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팸투어에 참여한 한 여행사 관계자는 "이번 투어링스가 주최한 행사에 참가해 좋은 구장에서의 라운드는 물론 같은 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관계자들과 소회도 푸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업체 장문수 대표는 "파인힐스를 비롯하여 향후 국내 다양한 구장들과의 협약을 통해 합리적이고 탄탄한 구성의 상품을 선보이겠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여행 상품들을 통해 글로벌 골프 여행를 선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투어링스는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골프 전문 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니 오픈, 마스터스 토너먼트, 디오픈 챔피언십, 에비앙 챔피언십 등 PGA, LPGA 참관 상품을 선보이며 특색 있는 골프 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