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20이 경기도 파주시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파주 운정점으로, 지난 21일 개업을 완료했다.

이번에 파주 운정점을 오픈하면서 수도권 지역에 매장을 운영 중인 곳은 파주시를 포함해 서울 강서구, 화성시, 평택시로 총 4개 지역이다. 현재 경기 지역에 운영 중인 매장 외에도 부천시, 고양시, 수원시에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샤브20은 무한리필을 샤브샤브 브랜드로서, 고기, 채소 등 샤브샤브 재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사류 및 디저트류 등을 제한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최근 경기 지역에서 개설을 희망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직접 매장을 방문해보고 개설을 염두에 두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다”고 전했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꾸준한 브랜드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던 전략으로 “점주들의 안정적인 운영환경 조성”을 내었다. 이어 “매장을 개설할 때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해 신중히 개설해 폐업을 사전에 방지하고, 본사에서 직접 새벽마다 물류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부담 완화를 돕고자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서울, 경기 지역에 개설 희망 문의가 늘고 있는 와중에도 기존 단일 매장을 운영하던 점주가 다점포를 희망하는 문의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며 “더 많은 지역에서 샤브20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면서 함께 해주시는 점주들에게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