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중퇴 및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우선선발 전형으로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우선선발 전형은 내신 등급과 실기를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진과의 1:1 인적성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학교 관계자는 “패션디자이너, 패션MD, 패션스타일리스트, CEO 등 패션 관련 분야 인재로 성공하고자 하는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중퇴 및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3월부터 우선선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본교는 패션 분야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정규 수업의 80% 이상을 실무 실습으로 구성하고 학점 이수를 통해 2년제 전문 학사, 4년제 학사 취득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방학 중 자격증·어학·디지털패션 특강, 해외연수, 인턴십, 취업지원센터의 맞춤형 취업 지원,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생활관 연계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패션 교육을 선도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를 모두 공유하는 패션멀티플레이어를 양성하며 패션 실무 실습 교육에 최적화되어 있는 쾌적한 실습 시설, 강의실 등의 대규모 인프라 시설로 품격 있는 패션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2025 예비 신입생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며 입시 전문가와 함께하는 입시 상담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