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자코모(JAKOMO)’에서 신제품 ‘벨라메 4인 젠위브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 벨라메 소파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곡선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등받이와 팔걸이의 라운드 디자인은 거실을 한층 아늑하게 만들어주며, 기대거나 누웠을 때 편안함을 제공한다. 벨라메 소파에 사용된 패브릭은 프리미엄 오리지널 유럽 직수입 젠위브 패브릭이다.

자코모 젠위브 패브릭은 벨베티 텍스춰로 부드럽고 쾌적한 직조패브릭이면서, 이지클린 기능성을 지닌 하이엔드 패브릭이다. 또, 세균, 곰팡이, 박테리아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유럽 친환경 인증, 미국과 유럽 가구 화재 테스트 모두 통과했다. 또한 유아용 적합성 테스트, 마모테스트 모두 검증 받아 반려견, 어린아이 등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하이엔드 기능성 패브릭이다.  

업체 관계자는 "벨라메 소파는 아델그레이, 문나잇차콜, 오트밀베이지, 포레스트그린, 로스팅브라운, 오로라플럼 등 11가지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라며 "벨라메소파는 하이엔드 패브릭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속까지 안전하고 깨끗한 소재로 채웠다."고 전했다.

이어 "E0목재, 이탈리아 송진접착제, 정제목, 항균파이버, 그리고 4만번 탄성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산 더블코일밴드, 40kg/m³ 고밀도 컴포트폼 등이 사용되어 오래 사용해도 탄성과 복원력이 좋다."고 덧붙였다. 

자코모 소파는 오랜 기간 숙련된 장인이 주문 즉시 만드는 주문제작방식으로, 국내 생산되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