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이 PEMF 홈케어 기기 EXLUX(익스럭스)의 런칭을 기념하며 개최한 김호중 스페셜 전시가 일 평균 400여명의 팬들이 방문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어바웃프로젝트라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3분여의 풀버전 광고가 공개된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익스럭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광고 모델인 가수 김호중의 미공개 스틸컷을 감상하고 스페셜  F&B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김호중 싸인 포스터를 증정하고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는 99만원 상당의 넥클레이 플러스 제품과 김호중 미니 등신대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며 "현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호중의 친필 싸인이 담긴 전시 액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호중 또한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여 액자에 사인을 하는 등 브랜드를 향한 애정을 보여준 이번 스페셜 전시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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