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카카오쇼핑하기 톡딜에서 3월 25일부터 4월 1일까지 총 8일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불꽃쎄일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설악 쏘라노, 제주, 거제, 해운대, 대천, 평창  6곳 중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고, 설악 쏘라노와 거제 벨버디어 지점은 워터피아, 나이트스파 등 물놀이가 가능한 패키지도 포함해 판매한다.

카카오쇼핑하기 톡딜에서 판매하는 지역은 총 3곳이다. 경주, 용인 베잔송, 산정호수 안시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경주 지점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패키지도 포함해 판매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불꽃쎄일 상품은 성인 2인을 기본 구성이고, 기본 조식 포함 구성으로 아침 식사 해결이 가능하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봄철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불꽃쎄일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컴퍼니합은 식음료와 호텔 및 리조트 숙박 패키지 등 자체 상품을 기획해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최근에는 친환경 흐름에 발맞춰 '스녹' 브랜드를 런칭, 종이팩 생수를 5성급 호텔에 납품하고 있으며 다양한 어메니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