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이하, 헤머셀)에서 ‘기능성 샴푸 단품&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기획전에는 헤머셀의 스테디셀러 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등의 헤어케어 제품들을 단품&세트 한정 특가로 제공하며 공식몰 방문 시점에 공개하는 스팟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제품 재고 소진 시 개별 종료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제품 중 미용실샴푸로 알려진 ‘HAMOCELL 매직스트레이트 샴푸(여자 전용)’와 ‘헤머셀 매직스트레이트 샴푸 포맨(남자 전용)’은 부시시한 머릿결로 고민하는 곱슬머리 전용 샴푸다. 샴푸 후 쓰는 ‘헤머셀 매직스트레이트 헤어트리트먼트’는 남성, 여성 공용 제품으로 샴푸와 함께 쓰면 더욱 좋다.

헤어전문가는 “자꾸만 엉키는 손상모이거나 붕뜨고 부스스한 곱슬머리를 차분하고 윤기 있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샴푸 단계부터 세심하게 신경써야 한다. 볼륨매직 등의 잦은 펌도 모발을 손상시키는 원인으로 꼽히는데 올바른 샴푸법을 지키는 것이 홈헤어케어의 시작”이라며 “샴푸 선택 시 곱슬머리 전용 샴푸를 사용하고 두피스크럽의 경우 주1회 정도가 적당하다. 또한 헤어를 잘 건조시키는 것이 두피 건강유지는 물론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서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시중에는 쿨샴푸, 볼륨샴푸, 천연샴푸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단순히 향기 좋은 샴푸를 선택하기보다는 샴푸 성분을 꼼꼼하게 살피고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