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법인 루미노케이(주)(대표 김재환)가 지난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민간 조사 탐정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루미노케이(주)는 2003년 설립 이래 21년째 활동 중인 허가받은 합법적 민간조사 전문 기업이다. 증거수집 조사 및 민간조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탐정사무소 이며,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수상에 이어 2년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루미노케이(주)는 프리랜서 사무실과 달리 정직원이 직접적인 사실조사, 증거수집, 사람찾기, 불법탐지, 경호경비 등 전문 분야를 나누어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 사생활 보호와 정보 보안을 최우선으로 두고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해 고객의 문제 해결을 돕고 있으며, 2024년 서울 지사 및 부산 지사를 통해 사세 확장을 계획 중이다.

김재환 대표는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에 이어 올해에도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21년 노하우를 지닌 탐정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의뢰인분들이 전문적인 탐정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추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루미노케이 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 대표는 한국공인탐정협회 정회원, 세계공인탐정연맹 정회원으로서 한국 민간조사 탐정업에서 활동 중이다. 탐정 전문가 자격 양성 교육을 통해 현장 실습과 정보 수집 등 심층 교육과 수료생이 자립할 수 있도록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