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배달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덮밥하우스’가 가맹 20호점까지 한정적으로 초저비용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단 200만원에 창업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덮밥하우스는 부부가 이룬 작은 기적으로 불리며 배달만으로 월평균 6천만 원이라는 매출을 달성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최근 파주운정점을 신규 오픈하였으며 원주점, 화성점, 송탄점, 거제점, 전주덕진점, 대전둔산점 신규 오픈 예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덮밥집창업은 최근 트렌드에 맞게 1인 식사로도 좋으며 특히 점심식사로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빠르게 식사를 할 수 있어 회사, 학원 등에 단체주문이 꾸준하게 들어온다. 그리고 초간편, 초간단 조리 시스템으로 요리를 전혀 할 줄 모르는 초보 점주도 충분히 창업할 수 있으며 1인창업, 공유주방창업, 부부창업에도 좋은 창업 아이템이다.

덮밥하우스 대표는 “덮밥프랜차이즈창업은 365일 비수기가 없으며 타 프랜차이즈업체와 같이 일 최고 매출을 자랑하는 게 아닌 연 평균 6천만 원 매출을 보여주어 신뢰가 높다”며 “덮밥하우스의 황금레시피를 그대로 전수해 주며 오픈만 시키고 마는 게 아닌 동반성장을 위한 운영관리와 마케팅 지원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가맹 20호점 한정 창업 지원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제로 ▲로열티 제로 ▲인테리어 제로 ▲주방기물 제로 ▲감리비 제로 등 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샵인샵창업, 업종변경창업 등 많은 문의 바란다”며 “치열한 요식업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한식류, 덮밥류 프랜차이즈창업은 외부요인의 충격이 적어 꾸준한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신규 가맹점 혜택을 높여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낮추고 가맹점 확장을 하여 서로 상생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덮밥하우스의 소자본창업 지원 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