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학습공간 대표 브랜드 멘토즈(이하 멘토즈 스터디카페)는 자사에서 런칭한 미라클링 독학재수학원과 부울경 입시 전략 학원 다원큰나래학원이 손을 잡고 미래의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교육 정보 제공을 주도하기 위해 전국 입시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4월 19일부터 개최되는 이번 전국 입시설명회는 전국 각지의 멘토즈 스터디카페 지점을 찾아다니며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평준화된 입시 정보를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며, 호남지방부터 영남, 관동, 경기, 호서 순으로 전국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여기에 서울대, 의대, 과고 합격생을 다수 배출한 다원 교육 입시 연구소 이지모 소장이 함께한다.

입시설명회에서는 중3부터 고3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맞춤형 대입 분석, 예측부터 진로 진학 입시 컨설팅 및 효율적인 학습관 멘토링 등 대학 입시와 전략과 관련된 내용을 주로 다룰 예정이다.

이번 전국 입시설명회는 100만원 상당의 이지모 소장의 입시설명회를 멘토즈 각 지점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멘토즈와 미라클링, 다원큰나래학원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멘토즈 퍼포먼스팀 이현민 팀장은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최근 의대 증원 이슈 및 변화된 대입 정보를 제공해 지역 학부모와 학생들이 맞춤형 입시 전략을 수립해 원하는 대학 합격의 길로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차 입시설명회는 4월부터 6월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3차례씩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