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자들에게 최대 64%할인을 제공하는 네이버 ‘더보장데이’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0일 자정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상품인 밸롭 지압 슬리퍼, 리커버리 알파 워킹화, 티바트 워킹화 등 여러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전 10시 30분부터는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 방송시간 동안 쇼핑라이브 전용 쿠폰을 발급하여 혜택의 폭을 한 층 넓힌다.

프로모션 제품 중 밸롭 ‘지압슬리퍼’는 지난 프로모션에서 구매 랭킹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상품인데다, 이름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리커버리 알파’ 역시 밸롭의 고객들이 가장 많은 앵콜을 원했던 만큼 푹신한 쿠셔닝과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새로운 제품들은 밸롭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밸롭은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브랜드로, 업체 관계자는 “금번 더보장데이 프로모션은 따듯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상품군을 알차게 구성한 만큼 24시간이 지나면 만나볼 수 없는 이번 빅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