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별거설'담담히 인정###

배우 설경구가 최근 자신의 결혼생활에 대한 소문과 관련, 별거설은 인정했으나 이혼설에 대해서는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못 박았다.

설경구는 "현재 아내와 떨어져 지내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그러나 항간의 루머처럼 이혼 등을 고려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그는 "나뿐만 아니라 누구나 결혼 생활을 수년간 지속하다보면 한두번쯤은 위기를 겪는 것 같다"면서 "우리 부부도 보다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서는 잠시 떨어져 지내는 것이 낫겠다는 판단에 당분간 각자의 시간을 갖기로 한 것 뿐"이라고 덧붙였다.

설경구는 "그러나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는만큼 좋은 쪽으로 해결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연합

###골든글로브 브로크백 마운틴 3월1일 전국 주요 상영관 개봉###

최고작품상ㆍ최우수감독상 등 골든글로브 4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리안 감독의 신작 '브로크백 마운틴'(Brokeback Mountain)이 3월1일 국내 개봉한다.

영화사 백두대간은 "3월1일 전국 주요 상영관에서 '브로크백 마운틴'을 개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브로크백 마운틴'은 젊은 시절 만나 사랑에 빠진 두 카우보이가 각자 가정을 꾸리며 살다가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다룬 동성애 영화. 지난해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비롯, LA비평가협회의 최우수작품상ㆍ감독상, 뉴욕비평가협회의 최우수작품상ㆍ감독상ㆍ남우주연상 등을 수상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1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스 힐튼호텔에서 열린 제6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 영화부문 최고작품상과 최우수감독상, 최우수 시나리오상(래리 맥머트리와 다이애나 오사나), 주제가상 등 4개 부문을 석권하기도 했다. 연합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