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광역시의회는 14일 오전 11시 의사당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17명의 신규 의정자문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울산시의회(의장 윤시철)는 14일 오전 11시 의사당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의정 자문과 정책제안을 통해 내실 있는 의정 활동을 위한 ‘의정 자문위원’을 위촉했다

이번 자문위원들은 지난 2015년 2월에 위촉된 자문위원들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공모와 추천을 통해 상임위원회별로 새롭게 위촉한 17명이다.

행정자치위원회 소속으로는 △행정분야 김기수 전(前) 울산시 경제통상실장 △시민안전 분야 성학용 울산대 교수, 손동성 유니스트 교수 △문화관광분야 이정학 울산과학대 교수가 위촉됐다.

환경복지위원회에는 △복지여성 분야 김미주 울산과학대 교수 △환경정책(수질) 분야에 이수식 울산과학대 교수 △환경녹지 분야에 이상현 울산발전연구원 전략기획실장, 황인석 녹색에너지촉진시민포럼 사무국장을 위촉했다.

또 산업건설위원회에는 △건축분야 손진락 울산시 건축사회장 △교통건설분야 송병기 울산발전연구원 공공투자센터장 △경제분야 장한연 울주군 전(前) 부군수 △도시창조분야 한삼건 울산대 교수를 위촉했다.

교육위원회에는 박봉철 함월고 교사, 박성재 페스탈로치스쿨 교장, 석희익 삼일여고 행정실장, 이남수 참교육학부모울산지부 부지부장, 허쟁민 유치원장이 위촉됐다.

이들은 오는 2018년 6월말까지 의정활동에 필요한 자문과 정책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이재명기자 jmlee@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