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말까지 집중실시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고객중심경영 실천과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소중한 고객예금 찾아주기 운동’을 내년 2월말까지 약 3개월간 집중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소중한 고객예금 찾아주기 운동’ 대상은 고객이 장기간 찾아가지 않은 예금과 장기간 거래가 없어 대포통장 등 금융사기에 이용될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거래중지계좌로 분류된 입출금식 예금이다.

부산은행은 영업점 내점고객 안내, 대고객 안내문 발송, 고객센터를 통한 유선 안내, 인터넷 홈페이지 알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금융자산을 되찾아 줄 계획이다.

‘소중한 고객예금 찾아주기 운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전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상 고객은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부산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해당 예금을 찾을 수 있다.

부산은행 수신기획부 남경화 부장은 “소중한 고객예금 찾아주기 운동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금융거래 제도 발굴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창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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