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현장 선착순 신청

6월 1일 현대百 울산점 개최

프로농구 울산현대모비스가 내달 1일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2019 팬콘서트 모벤져스 어셈블’을 개최한다.

20일 현대모비스 구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현대모비스가 7번째 챔피언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현대모비스의 간판 스타 양동근과 함지훈, 플레이오프 MVP 이대성 등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사인회, 경품추첨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모비스 주장 양동근의 우승 공약을 이행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양동근은 챔피언결정전 우승시 현대모비스 선수들이 직접 녹음한 랩 응원가 ‘BELIEVE’ 라이브 공연을 공약한 바 있다. 팬콘서트에서는 함지훈, 이대성, 박경상 등과 함께 공약을 이행한다.

팬콘서트에 함께할 팬은 현대모비스 피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현장 접수를 통해 모집한다. 현대모비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 200명, 행사 당일 현장에서 12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외에도 현대모비스는 울산지역 후원사 방문, 울산 소재 학교 스쿨어택, 재활원 봉사 활동 등의 일정으로 통합우승 시즌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한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