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예매·입장권 할인 혜택
기념 목걸이·텀블러 등 제공

▲ 프로 축구 K리그1 ‘디펜딩 챔피언’ 울산 현대가 2023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울산현대축구단 제공
프로 축구 K리그1 ‘디펜딩 챔피언’ 울산 현대가 2023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울산은 올 시즌부터 기존 운영하던 시즌권 제도가 아닌 새로이 도입한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

멤버십은 원하는 등급에 맞게 가입비를 지불하고 우선 예매 기간을 통해 원하는 좌석을 미리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는 제도다.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는 가입 기념품과 등급에 따른 입장권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멤버십 회원이 선택 가능한 좌석은 가입하는 등급에 따라 달라지며, 멤버십 회원들은 멤버십 우선 예매를 통해 경기 3일 전에 진행되는 일반 예매보다 이틀 앞선 경기 5일 전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멤버십 할인은 멤버십 우선 예매 기간 동안만 적용된다.

모든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창단 40주년 기념 로고 목걸이와 텀블러가 지급되며, 프리미엄 골드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더욱 쾌적하게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차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울산은 홈경기장을 찾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3시즌 멤버십 회원 모집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월3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16일부터 울산 공식 홈페이지 ‘경기 티켓-멤버십 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재권기자 jaekwon@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