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에 집중호우가 잇따라 쏟아지면서 강원도로 휴가 가는 것을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지만 강원도청 등은 강원도에서 휴가 보내기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회원이 강원도의 숙박업소와 음식업 가맹점 2만2천여곳에서 카드 결제를 할 경우 보너스 포인트를 평소보다 두 배로 적립해 주는 '강원도 사랑, 삼성카드와 함께' 캠페인을 8월 한달간 펼치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동해시와 함께 망상해수욕장에서 '신한 아름다운 캠프'를 다음달 6일까지 연다. 신한카드 고객에게는 튜브와 파라솔을 무료로 빌려주며 선베드 휴게실도 이용할 수 있다.

비씨카드도 다음달 6일까지 전국 8개 유명해수욕장에서 벌이는 '더 베스트 비씨 섬머 페스티발'(The best BC Summer Festival)의 메인 행사장으로 속초해수욕장을 선정하고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롯데카드는 강원 고성의 삼포 해수욕장에서 롯데카드 회원 전용 캠프를 연다. 할인된 가격에 콘도나 방갈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4륜 오토바이(ATV)와 에어뗏목, 스노클링 등도 역시 할인가격에 즐길 수 있다. 롯데존(www.lottezone.net)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고성의 대명 설악 아쿠아월드와 홍천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료를 카드 회원 포함 2명까지 30% 할인해 준다. 연합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