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거환경의 배후수요를 파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생활 및 문화 인프라는 인근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근교에 위치한 유동 인구가 몰릴 수 있다. 이 가운데, 김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해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총 252호실을 갖추고 있으며, 5월 분양 예정이라 밝혔다.

김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 주변 생활 및 문화 등 배후수요를 갖췄다. 대형마트, 영화관, 환승센터가 조성될 예정으로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으며, 근교에는 GTX-D노선 신설,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및 지하철 5호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계획 등 개발호재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도보 4분 거리에는 양촌역, 9분 거리에는 구래역 더블 역세권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서울까지는 20분대로 진입 가능하며, 제 2수도권 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김포의 접근성까지 용이해질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블역세권 갖춘 김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1.5룸 주력 특화설계로 넓어진 공간만큼 입주민을 위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H자 배치를 통한 전 세대 일조량과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1.5Bay 설계와 인테리어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풀퍼니시트 시스템을 통해 생활 필수 가전뿐 아니라 구입이 부담스러운 가구까지 무료로 제공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에게도 적지 않은 비용이 소비되는 혼수 준비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김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입주민의 편의와 보안도 신경 쓸 예정이다. 현관 카드리더기, CCTV 설치, 무인경비시스템 등이 운영 예정이다. 한편, ㈜해유건설이 분양 예정인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점차 강화되는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로우면서도 아파트 못지 않은 생활 및 문화권을 갖춘 시설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김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오는 2023년 완공 예정으로 현재 사전의향서를 접수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