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강의 공인중개사자격증 강의 사이트 휴넷에서 공인중개사시험을 불합격해도 비용을 환급해주는 환급패스 플러스 상품을 출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일정 조건에 충족되면, 시험에 합격하지 않아도 비용을 환급 받을 수 있다는 것. 추가로 휴넷 홈페이지 게시판에 합격 각오를 남기면 환급패스 플러스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단기합격생들의 학습패턴을 연구해 만든 휴넷만의 단기합격 비법서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된다고 업체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와 별도로 타사환승 및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도 공인중개사무료인강 수강 기회 및 지원금 혜택도 받아볼 수 있으며 타사 수강생이 휴넷으로 환승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간단한 공부미션 수행만으로도 혜택이 제공된다는 후문.

휴넷 관계자는 “올해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이 6개월 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자사의 환급패스 플러스 상품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휴넷의 강의는 불필요한 내용은 최소화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이론에 집중해 약 300시간 분량의 강의만으로도 합격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에 여러 번 반복하는 방식으로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활용하기 적합하다는 평을 얻고 있기도 하다.

휴넷의 공인중개사인강 환급패스 플러스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