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검정고시 실력 TEST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에듀윌 검정고시가 무료로 제공하는 ‘검정고시 실력 TEST’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검정고시 학습자의 실력을 체크하고, 학습방향을 가이드 받을 수 있는 학습 서비스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똑똑하게 검정고시 시험 합격 전략을 세우기 위한 첫걸음으로 실력테스트를 해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하며 “실력 테스트 후 과목별 성적 분석 및 해설 또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실력 TEST 서비스는 검정고시 전문 강사진이 직접 출제한 문제와 종합 진단을 통한 학습 컨설팅 및 무료 상담, 실전 시험 환경과 동일한 난이도 및 문항 수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검정고시 수험생들은 무료 실력 테스트 응시 후 결과 확인과 맞춤 강의 확인 및 상담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강의 또한 추천 받을 수 있다. 특히 에듀윌 검정고시는 테스트에 응시한 수험생들에게 1만원 수강 할인 쿠폰 또한 발급하고 있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다.

에듀윌 검정고시가 운영하는 검정고시 실력 TEST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무료 실력 TEST 참여는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