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킨텍스 동아전람 박람회장 인근에 위치한 루헨퍼니처가 박람회 기념 패브릭소파, 이태리 통가죽소파, 미국 직 수입매트리스, 호텔매트리스 및 포세린식탁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이벤트 특가할인 및 전시상품 30~50% 할인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가구 제품으로는 대표상품인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램버랜드 매트리스를 모델 별 15~30%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템퍼패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역시 최대 15% 할인, 이태리 통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등 전시상품은 선착순 계약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품질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기능 패브릭원단(Alta사, 미국) 출시와 리뉴얼 기념 전시소파 30~50% 할인으로 다양한 모듈소파 및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봄맞이 신제품 특가행사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단테 4인 원목소파, 캔디 3+3인 모듈소파, 벤 4인 하이모던 모듈소파가 포함됐으며, 이태리 ‘라파엔자’ 사 정품 포세린식탁 직수입 직판매를 통해 4인식탁 세트 및 세라믹 6인식탁 세트 할인을 적용하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고가의 포세린 식탁, 세라믹 식탁을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루헨퍼니처만의 기술로 5mm 통가죽 소파를 제작해 전면, 옆면 그리고 후면 전체 올가죽 제품 45kg이상 고밀도 폼으로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꺼짐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천연 내추럴 통가죽의 살아있는 모공, 무늬를 확인할 수 있다.

2~2.2mm이상 두께의 내츄럴 탑그레인 또는 풀그레인 가죽만을 고집하여 부드럽고 다양한 색상의 고급 통가죽 사용으로 만들어져 내장재 또한 친환경 소재로 안전하고 오래가는 자재만으로 제작하고 있다.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기념으로 루헨퍼니처에서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와 일산파주점, 인천시흥점, 수원동탄점 쇼룸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