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 3.0 개편, 발빠른 대처로 수강생 신뢰 높아

경기 침체가 장기화됨에 따라 취업이나 승진에 있어 스펙쌓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외국어의 경우 영어는 기본이고 제2외국어까지 마스터하는 이들이 많은데, 중국어는 활용 분야가 넓을 뿐만 아니라 중국이라는 막대한 시장을 상대할 수 있는 언어다 보니 인기가 높다. 또한 중국어 대표시험 HSK는 매월 정기시험이 실시되고, 급수별 1~2개월 만에 완성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HSK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다만 중국어는 특유의 성조가 있고 알아야 할 한자가 워낙 광범위하여, 혼자서 공부하기는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 이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문적인 학원의 도움을 받는 가운데, 전통과 노하우를 겸비한 시사중국어학원의 HSK 강좌는 짧은 기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외국어 학원은 무엇보다 탄탄한 실력을 갖춘 강사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전달이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시사중국어학원은 20년 5월부터 중국에서 전해진 HSK 3.0 개편에 관한 소식을 가장 먼저 공개하였고, 21년 4월에 22년 3월부터 HSK 3.0으로의 개편이 확정된다는 소식을 최초로 전달하였다. 누구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HSK 개편에 대한 소식을 확인하며 발빠르게 그에 대한 대비 방안을 준비함으로써 HSK 수험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시사중국어학원은 수강생 각자의 상황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강좌를 제공한다. 중국어 일등 학원답게 종로와 강남, 신촌에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종로 캠퍼스의 'HSK PT'는 HSK 자격증 취득에 최적화되어 있다. HSK 3급부터 6급 합격까지 100일을 목표로, 최대한 짧은 시간 내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에게 적합한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베테랑HSK'의 강점은 15년 이상의 강사들의 수업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교재와 자료다. 강남캠퍼스에는 매달 HSK 시험을 직접 응시하여 적중특강을 진행하며, 최신 기출문제로 교재를 업데이트하는 ‘HSK최은정사단’이 있다.

강남에는 HSK 합격/불합격 상관없이 HSK 응시료 50%를 지원하는 합격보장반 ‘광패스HSK’가 있다. 신촌캠퍼스에는 HSK 합격불변의 법칙, 불합격 시 1개월 무료 수강을 지원할 정도로, 합격에 있어서 자신이 있는 ‘필HSK’가 구성되어 있다.

시사중국어 학원 관계자는 “기존 HSK 시험이 2022년 3월부터는 HSK 3.0으로 개편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올해 안에 HSK에 도전하려는 사람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라고 하면서, “시사중국어학원은 누구보다 발빠르게 변화에 대비하고 있으며, 수강생 여러분의 최단기간 합격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6월에는 다양한 수강 혜택도 제공된다. 중국어 첫 등록생에게는 10% 할인 + 5% 적립, HSK 기존 수강생이 신규생 1명 이상을 추천하여 동시에 등록 시 단과 10% 할인 +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중국어 단기대학과정 수강생이 수업 일정에 맞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습 관련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6월 종강 이후 순차적으로 시사패키지(시사북스 HSK 단어장 1권 + 시사포인트 1만 점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한편 시사중국어학원은 매일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수강생 간 거리 두기 및 마스크 미착용 시 강의실 입실 금지 수칙 등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등 안전한 수강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