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 브랜드 스시이안앤이 오는 4월 1일 홈플러스 파주운정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시이안앤은 5성급 호텔출신의 메인쉐프가 개발한 특제소스와 토핑이 돋보이는 하이앤드급 회전초밥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스시이안앤은 가맹점 오픈 시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도 매장 오픈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인재 양성 및 교육 프로그램을 오픈 전후로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스시이안앤만의 조리시스템과 특제소스 납품 물류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아울러 스시이안앤은 높은 객단가 및 빠른 회전율을 중심으로 인건비를 절감하는 것과 동시에 거품 없는 합리적인 창업 비용과 주요 상권매물을 보유하고 있어 업종전환 창업을 비롯한 신규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파주운정점은 홈플러스 파주운정점에 위치한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각종 생활 편의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MZ세대까지 전세대가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맹점주는 “외식 창업을 고민하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스시이안앤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 스시이안앤 초밥의 맛은 물론 매장 운영 시스탬, 본사의 폭넓은 지원에 매우 만족하며, 앞으로 최대 3개 이상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시이안앤은 이번 홈플러스 파주운정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특수상권에서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스시이안앤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