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 유원트가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디슨2플러스’ 그레이 컬러 사전예약을 쿠팡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8일부터 1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구매하는 고객들은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디슨2플러스는 청소부터 세척, 탈수, 비움, 건조, 관리까지 진행해주는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진공 흡입과 물걸레 청소기능 뿐만 아니라, 물걸레 세척 후 오수를 전용 폐수통으로 자동급수시스템까지 탑재했다. 또한 에디슨2플러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음이온이 함유된 최대 65도 고운 열풍 건조로 2시간안에 물걸레는 뽀송하게 건조한다.
최대 5,500파스칼(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닥 먼지를 제거해주고, 구석에 숨어있는 먼지까지 놓치지 않는다. 5,200amAh의 초대용량 배터리는 한번 완충 시 약 80평 면적을 재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초정밀 LDS 센서는 360도 초고속으로 스캔하여 인지하고 최적의 경로를 설계해 준다. 유원트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URA 시스템은 뛰어난 인식능력으로 작은 물체들도 부드럽게 피해가며, 효과적인 청소를 지원한다.
올인원 로봇청소기의 핵심인 모터는 BLDC 모터(브러쉬리스 모터)를 사용해 강력한 흡입력과 내구성 뿐만 아니라, 본체의 무게를 절감해주고 소음을 최소화 시켜준다. 더불어 5년 무상보증 한다.
에디슨2플러스의 물걸레패드는 총 30cm 사이즈로 나일론 극세사 소재를 사용해 넓은 면적을 빠르게 닦아주며 12N(뉴턴) 1.2kg의 압력으로 분당 180회 360도 회전하여 바닥에 눌어붙은 국물과 찌든 때까지 제거한다.
업체 관계자는 "유원트는 로봇청소기를 국내 정식 수입하면서 배송 문제를 해결하고 A/S와 C/S 서비스를 제공했다."라며 “최근 방문수리 및 전국 서비스센터를 대폭 확장해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